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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생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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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요청서

안녕하세요 명지대학교 미래 교육원입니다.

환불요청 관련하여 안내하여 드립니다.

다음 과정을 따라 환불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환불요청서 작성

  -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 주임교수님 도장 날인

  - 본인 서명 필수! (서명이 안된 경우 처리가 불가합니다 도장이나 서명 이미지파일로 붙여주셔도 됩니다)

 

2. 통장사본 첨부

  - 반드시 환불 신청한 학생 본인 명의의 통장을 첨부

  -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인지 여부 사전 확인

  - 가족명의 계좌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1부, 개명을 하여 계좌명의가 바뀐 경우 주민등록 초본 1부 추가 첨부

 

3. 교학팀 방문 또는 팩스 제출

  - 위 두 서류를 첨부하여 교학팀 방문 또는 팩스 제출

  - 팩스 제출시 전송 후 담당자에게 수신확인 

 

감사합니다.

 

 

<학위과정 환불접수>

팩스 02-300-1811, 

E-mail : anna94@mju.ac.kr

학점 담당자 연락처 : 02-300-1893 

 

<전문교육과정 환불접수>

팩스 02-300-1811

E-mail : minn11@mju.ac.kr

사교 담당자 연락처 : 02-300-1895

 

※ 환불이 완료되기까지 1주일 정도 시일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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