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등록신청, 학위연계/전공변경/인정학점 취소신청, 학점인정신청은
아래와 같이 신청기간 및 방법이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고 기한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자등록 신청안내
1. 학습자등록신청 대상자 - 학점은행제 과정수강생에 한함
※ 과목수강 학습자는 평생교육진흥원의 온라인접수나 방문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점은행제 신규 학습자 - 우리교육원은 매학기 성적표를 발송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학습자등록 신청을 하셔야 수강한 과목의
성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기존 수강자 중 학습자등록 신청을 한번도 하지 않은 학습자
2. 접수기간: 2010. 11. 22(월) ~ 2010. 12. 3(금) 평일 17시까지 방문신청만 가능
(점심시간 12:00 ~ 13:00 및 토, 일요일은 접수받지 않음)
3. 첨부서류
1) 신청서 - 학점은행제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또는 교학팀에서 수령
2) 주민등록등(초)본, 최종학력증명서 각 1매
3) 수수료 4,000원
4. 알림사항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센터에서는 "학습자등록은 학위신청마감일 기준 75일 이전까지는
반드시 해야하고, 학위수여예정증명서는 학습자등록 및 일정학점 이상을 인정받은 자에
한하여 발급한다"는 운영규정이 2010. 9월부터 시행되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학습설계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학위연계, 전공변경, 인정학점취소 신청안내
1. 접수기간: 2010. 11. 22(월) ~ 2010. 12. 3(금) 평일 17시까지 방문신청만 가능
(점심시간 12:00 ~ 13:00 및 토, 일요일은 접수받지 않음)
2. 신청대상 - 학점은행제 과정수강생에 한함
1) 학위연계 - 기존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자 중 계속해서 학점은행제 학습을 희망하는 경우
(연계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학점인정을 받을 수 없음)
2) 전공변경 - 학습자등록신청을 한 학습자 중 희망전공을 변경하고자 하는 학습자
3) 인정학점취소 - 학점인정처리된 과목 중 인정을 포기하고 하고자 하는 경우
3. 첨부서류
1) 신청서 - 교학팀에서 수령
♤ 학점인정 신청안내
1. 신청대상
1) 학점은행제 과정수강생
※ 과목수강 학습자는 평생교육진흥원의 온라인접수나 방문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학습자등록을 마친 학습자
2. 접수기간: 2010. 12. 15(화) ~ 2011. 1. 7(금) 평일 15시까지 방문신청만 가능
(점심시간 12:00 ~ 13:00 및 토, 일요일은 접수받지 않음)
2010. 1. 3(월) 명지대학교 전 부서 휴무일입니다. 참고바랍니다.
- 서둘러 학점인정신청을 받아야 하거나 전산시스템 이용이 불가능한 학습자는
2011. 1. 15(금)까지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함
3. 신청방법
1) 학점인정신청 안내문 확인
2) 안내지 요령에 따라 인터넷을 통해 신청학점을 입력하고 입력내용을 출력하여
제출서류와 함께 제출 *제출서류는 안내문을 참조
3) 학점인정신청 안내문은 위 첨부된 한글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