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사회교육원 수강신청 및 등록안내
수강신청 기간 : 2018. 08. 08. (수) ~ 2018. 08. 24. (금)
개 강 일 : 2018. 09. 03. (월)
* 수강신청 기간 동안에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안내
가. 인터넷 신청
명지대학교 서울 사회교육원 접속 → 학사시스템 My Class 클릭
1) 로그인
- ID는 본인의 학번,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 초기 비밀번호는 본인의 생년월일 8자리 ex) 19990101
* 학번과 비밀번호를 분실 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학번찾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수강신청] 클릭
3-1) 학점은행제 수업과 일반과정(사회교육과정) 수업을 모두 신청할 경우
- 학점은행제 수업을 먼저 신청 한 후, 일반과정을 재검색하여 신청
- 신청된 학점은행제 수업과 일반과정 수업을 확인 후 [수강확정] 클릭
3-2) 학점은행제 수업 또는 일반과정(사회교육과정) 수업 중 한 과정만 신청할 경우
- 74~로 시작하는 학점은행제 학번 / 70~로 시작하는 일반과정 학번으로 각각 로그인하여 [수강신청] 후 [수강확정] 클릭
* 일반과정 수업의 과정별 과목, 요일, 시간, 교강사명 확인은 아래에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은 임의 배정이므로, 수강 당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확정 이후에는 강의를 변경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정보] 클릭 후 [고지서 출력] 클릭
* 등록금 납부는 반드시 수강 확정을 누른 후 등록정보에서 고지서를 출력 버튼을 눌러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가상계좌가 아닌 곳으로 등록금 납부를 하실 경우 납부 처리 및 등록 확인이 불가합니다.
2. 수업료 반환
가. 반환규정 : 수업료 반환 관계 법령에 따라 환불 조치
(사회교육원 홈페이지 참조)
나. 수업료 전액 반환은 수업진행과 관계없이 학사일정에 표기된 개강일 전(2018. 09. 03. 예정)까지 가능
개강일부터는 수업료 반환규정에 따라 환불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학점은행제 : 02) 300 - 1805, 1807, 1893
- 일 반 과 정 : 02) 300 - 1808, 1809, 1895, 1896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