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공통 공지사항] 2018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기간 : 2018. 02. 28 (수) 까지
◎ 등록금 납부 기간 : 2018. 02. 05 (월) ~ 2018. 02. 28 (수)
-상기 납부일은 전액완납 또는 1차 분할납부 기간 입니다.
※ 첨부되어 있는 PDF파일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1. 분할납부 신청방법 및 절차
① 수강신청
② 수강신청내역 및 등록금(수강료) 확인
③ 수강확정
④ 분할납부 신청
⑤ 해당 과정 주임교수 승인
⑥ 교학팀 승인
⑦ 분할납부 승인 확인 후 고지서 출력
※ [등록금분할납부] 게시판에서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여부에 대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장학금 수여 대상자의 경우, 총등록금에 장학금이 반영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 김00 : 총 등록금 - 300,000원 / 장학금 - 100,000원
> 납부금액 : 200,000원
> 분할납부 금액 : 차수별 50,000원 (200,000원 X 1/4)
2. 분할납부 기간
① 1차 분할납부 : 2018. 02. 28 (금)까지
② 2차 분할납부 : 2018. 03. 12 (월) ~ 2018. 03. 16 (금)
③ 3차 분할납부 : 2018. 04. 02 (월) ~ 2018. 04. 06 (금)
④ 4차 분할납부 : 2018. 04. 23 (월) ~ 2018. 04. 27 (금)
※ 분할납부는 4차만 가능하며, 각 차수별 등록금액은 총 등록금의 1/4입니다.
3. 납부 시 유의 사항
① 가상계좌만 사용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번호
② 정해진 금액에 미달되거나 초과하는 금액 납부 시 입금 불가
③ 차수 당 1번 납부 가능 : 분할납부 기간 내에 나누어서 납부 불가
④ 기간 내 미납 시 등록 취소
- 분할납부 기간 내에 1번이라도 미납 시 등록이 취소되며 해당 학기 모든 과목 성적은 0점 처리됩니다.
또한 이전에 납부하였던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관련 사항은 02-300-1808 또는 02-300-189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