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2020년도 전·후기 학사 학위수여식 안내
여러분들의 학위 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020년도 전·후기 학사 학위수여식이 다음과 같이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다 음
1. 학위수여일 : 2020.08.19.(수)
2. 학위수여식 진행
가. 2020년도 전·후기 학위수여식 오프라인 행사 취소
나. 학위수여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동영상이 2020년 8월18일(화)에 교육원 홈페이지에 안내될 예정
3. 학위기(졸업장) 배부 안내
방문수령 |
우편수령 |
가. 배부기간 : 2020.08.19.(수)~08.21.(금) 3일간 나. 배부시간 : 11:00 ~ 14:3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다. 배부장소 : 미래교육원 각 과정 사무실 |
가. 신청기간 : 2020.08.24.(월) ~ 2020.08.28.(금) 17:00 나. 신청방법: 각 과정으로 신청 다. 발송수수료: 4,000원 라. 유의사항: 일반등기로 발송되며 분실로 인한 책임은 학습자에게 있음. 수취인 미상, 폐문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경우 반송비 및 재발송료는 부담하셔야 하오니 수취에 유의 요망. |
** 방문수령 기간 및 우편수령 신청 기한을 꼭 확인 (기한 미준수시 발송이 어려울 수 있음)
4. 포토존 운영
1) 운영일시 : 2020.08.19.(수) ~ 08.21(금) 11:00 ~ 14:30
2) 운영장소 : 미래관 1층 로비
5. 학위가운 대여 및 반납절차
1) 장 소 : 행정동 뒤 (구)CNN카페 옆
2) 일 시 : 2020.08.19.(수) ~ 21.(금) 11:00 ~ 15:00
3) 대 여 : 가운세탁비(5,000원) 지불 및 신분증 제출 → 번호표 지급
4) 반 납 : 대여장소에서 가운 및 번호표 반납 후 신분증(학생증 불가) 수령.
* 번호표 분실 유의, 반납시간 엄수
6. 코로나 관련 참석자 유의사항
가. 포토존 이용 학생 및 학위증, 학위가운 수령학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방역수칙 준수 필수)
나. 모든 방문자 건물 출입시 체온측정 협조 요망
다. 코로나19 주요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는 학생은 교내 출입금지
라.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력이 있거나 환자, 의사환자 및 유증상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 (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교내 출입금지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