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환불 신청 안내
도서관 환불 신청에 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도서관 이용 신청자 (예치금 납부자)
2. 신청기간 : 12월 7일 (월) ~ 12월 14일 (월)
3. 신청절차 : 환불 신청서 작성
1) 교학팀에서 환불 신청서 작성
2) 도서관 3층에서 도서 반납완료 확인란에 도장
또는 서명 받아야 함
(반드시 본인이 방문해야 하고, 확인란에 도장을
받은 후 도서관 출입 불가)
3) 신청서 교학팀에 제출
* 환불은 신청 종료일 이후 일괄적으로 환불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