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지대학교 미래 교육원입니다.
환불요청 관련하여 안내하여 드립니다.
다음 과정을 따라 환불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환불요청서 작성
-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 주임교수님 도장 날인
- 본인 서명 필수! (서명이 안된 경우 처리가 불가합니다 도장이나 서명 이미지파일로 붙여주셔도 됩니다)
2. 통장사본 첨부
- 반드시 환불 신청한 학생 본인 명의의 통장을 첨부
-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인지 여부 사전 확인
- 가족명의 계좌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1부, 개명을 하여 계좌명의가 바뀐 경우 주민등록 초본 1부 추가 첨부
3. 교학팀 방문 또는 팩스 제출
- 위 두 서류를 첨부하여 교학팀 방문 또는 팩스 제출
- 팩스 제출시 전송 후 담당자에게 수신확인
감사합니다.
<학위과정 환불접수>
팩스 02-300-1811,
E-mail : anna94@mju.ac.kr
학점 담당자 연락처 : 02-300-1893
<전문교육과정 환불접수>
팩스 02-300-1811
E-mail : minn11@mju.ac.kr
사교 담당자 연락처 : 02-300-1895
※ 환불이 완료되기까지 1주일 정도 시일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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