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신청방법>
1. 신청기간: 학기별로 별도 공지
2. 장학종류: 교직원 복지, 동문, 보훈, 북한이탈주민 보호 장학금
3. 제출서류: 하단 안내 참고
4. 제출방법
1) 미래관 2층 미래교육원 교학팀 방문 제출 또는 팩스, 이메일 제출 (장학금신청서 날인 필수, 이메일 제출시 반드시 스캔파일일 것)
- 팩스: 02-300-1811
- 이메일: anna94@mju.ac.kr
* 팩스나 이메일 제출시 수신확인을 부탁드립니다(담당자: 김현정 02-300-1893)
2) 스캔 파일을 이메일 제출
<장학종별 제출서류 및 수혜자격>
1. 교직원 복지 장학금
1) 본인-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2) 배우자 및 직계자녀 -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학습자를 형광펜 등으로 표시할 것)
2. 동문장학금
1)본인- 장학금 신청서, 명지대학교 졸업증명서
3. 보훈장학금
1) 본인 및 배우자- 장학금 신청서,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2) 직계자녀- 장학금 신청서,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4. 북한이탈주민 보호 장학금
1) 본인- 장학금 신청서,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학력인정증명서(신편입생의 경우)
5. 장학종별 수혜자격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