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병원은 파주 경기영어마을/ 헤이리예술마을 바로 옆에 있으며, 파주에 있는 유일한 정신과 병원으로, 정신 장애, 정서 장애, 우울, 치매로 어려우신 환우들과 어르신들이 회복과 요양 중에 계십니다.
-우리 환우들, 어르신들께 웃음과 즐거움을 나누고 용기를 북돋아 주실 웃음치료, 레크, 풍선아트,마술 활동 봉사 선생 님 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 저희 환우들과 어르신들은 웃음과 즐거움을 나누는 활동, 노래와 춤, 공연 등을 특히나 아주 좋아하시고, 기다림도 크십니다.
-병원에 계신 저희 환우들에게도 많은 사랑과 관심, 나눔이 늘 필요하지만......
정신과 병원이라서인지 봉사와 나눔의 발길이 많지 않아 안타까운 맘 큽니다.
여러분들이 와주신다면.. 저희 환우들의 얼굴에서 밝은 웃음과 화끈한 행복감이 넘쳐나리라 믿습니다.
-매일 매주 오시면 참 좋겠지만..한달에 한번이든, 혹은 두달에 한번이든, 아주 특별히 한번이어도~ 꼭 오시기를 간청드립니다.
봉사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배우시는 선생님들도 좋고요..학생들도 가능하고 좋습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실 환우분들, 어르신들 많으시고요.. 소그룹, 대집단 프로그램 다 가능합니다.
연락 기다릴께요~~ 혹은 저희에게 연락처를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민들레병원 사회복지과(031 945 5510, 010 4248 9694) 드림.**
& 점심 식사 가능하고요. 서울에서 대중교통으로 40분 거리 (2200번 좌석버스, 합정역2번출구)로 생각보다는 오시기 편리하답니다. 파주/일산에서 오신다면 더더욱 그렇고요.
0개 댓글